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CCM추천] 항시 내 곁에. CCM악보 (음악프로듀서 유중필 / CCM가수 엄국화)
    카테고리 없음 2020. 3. 8. 03:29

    [CCM 추천] 항상 그랬지만 내 옆에. CCM 악보(sound 악 프로듀서 유중필/CCM 가수 엄국화)


    >


    ​ ​ 거의 매일 내 옆에(옴국화 목사의 디지털 싱글 2집/2017.2.14)작사/곡 유쥬은 필 ​ ​ 에필로그. 거의 매일 내 곁에 계셔도 항상 다른 곳, 나 본인만 보고모든 문제와 상황을 해결하려는 믿음 없는 내 인생을 돌아봅니다 그래도 사랑한다고 이야기를 쓰면서 돌아오라고 이야기를 쓰고 있는 주님, 언제나 내 옆에 있다고 자신을 지키려고 이야기를 쓰고 있는 주님 주님을 찬양합니다. 가사, 거의 매일 제옆에 있어도 항상 본인은 다른모습만 보고있네요. "너의 모든것을 준다고 해도, 나의 마음은 믿을 수 없었습니다" 나의 공허함을 달래줄 다른 곳을 아무리 찾아봐도 내 마음에 머무는 것은 밀려오는 후회뿐입니다. 저 자신을 점점 원망하게 되요.당신은 그런 나를 찾아서 본인에게 가는것 같은 느낌이 들었다. 그래도 당신은 내곁에 있습니다. 당신을 등돌리면서 아프기만 했지만 차마 당신곁에 다가갈수가 없네요. 너는 저런 나를 사랑하고 있어 스토리입니다. 안 가지고 있어도 사랑한다고 스토리 할게요 내옆에 있으면 본인룰 지켜달라고 당신은 나에게 스트리울 합니다. 음원 다운로드 한다.1. 멜론


    2. 지니


    3. 엠넷


    악보 다운로드


    >


    #CCM #CCM베스트집 #CCM악보 #CCM추천 #CCM무료듣기 #CCM가수 #찬송가 #기타악보 #노래프로듀서 #기독교 #복음 #유중필 #엄국화 #거의매일내곁에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