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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Waymo] 다음 달부터 하나 번째 자율주행차 서비스를 시작하는 Waymo !!
    카테고리 없음 2020. 2. 18. 03: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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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새 개의 이름 아래 구글(Google) 형제는 우버(Uber)와 리프트(Lyft)의 미래 라이벌을 체계적으로 구축하려는 의도입니다. 그것은 아래와 같이 전개될 것입니다. 불과 몇주 후에 인류는 자동 운전 시대의 유료화를 사랑 화를(정)경험할지도 모릅니다. Google모회사 알파벳(Alphabet Inc.)의 비밀의 자회사인 웨이 모(Waymo)는 이 의도에 정통한 한 사람에 의하면, 일 2월 초 세계 최초의 상업용 자율 주행 차 서비스를 시작하려는 의도로 합니다. 그것은 새로운 브랜드로 운영되며 Uber와 Lyft과 직접적으로 경쟁합니다. Waymo는 공식 발표가 있을 때까지 새 이름을 철저히 비밀로 했다는 의도가 유출되지 않아 신원을 밝힌다는 파업 리어 정보를 제공한다고 이야기했습니다."Waymo는 우리가 하는 모든 일의 핵심을 안전하게 지키면서 거짓 없이 거의 하루 0년 훨씬 자율 주행 기술을 연구 해왔습니다"라고 Wayno는 답장을 통해서 이야기했습니다. Waymo 대변인은 새 서비스 이름이 본인의 출시 시기에 대해서는 언급을 피하고 있습니다. 자율주행차에게는 큰 이정표가 될 수도 있겠지만 'flip the switch(극적으로 감동시키다)'의 순간은 아닐 겁니다. Waymo는 화려한 미디어 이벤트를 의도하지 않으며, 이 프로그램에 정통한 사람에 의하면 서비스는 앱스토어에 바로 본인이 아니라고 합니다. 그 대신 Phoenix의 주변 교외에서 약 한 00제곱 마일을 달리는 수십에서 수백명의 인증된 탑승자가 작은 규모에서 출발합니다. 첫 고객의 물결이 일년 이상 Waymo를 타고 있는 400명의 봉사 소가족들로 구성된 시험 그룹인 Waymo의 Early rider프로그램에서 본인이 올것 같아요. 새로운 서비스로 이동하는 고객은 유출되지 않는 합의에서 해방된 본인이 될 텐데, 이는 그들이 그것에 대해 이야기하고 자제하며 친국본인, 심지어 언론을 태워 줄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Phoenix지상의 신규 고객은 Waymo가 제공과 수요의 균형을 유지하기 위해 Waymofleet에 차량을 추가함으로써 단계적으로 도입될 것입니다. 일 0년 전 Google이 에쵸무 이 자율 주행 자동차 개발을 시작한 이후 상업용 승차 공유 서비스 출범은 Waymo의 자율 주행 자동차 프로그램을 둘러싼 강력한 비밀을 종식시키는 것입니다. Bloomberg New Energy Finance의 지능형 Mobility 분석가 닉 알바네스(Nick Albanese)는 "이는 Waymo가 다른 사람들보다 훨씬 앞서 있는 것"이라고 이야기했습니다. GM은 또 다른 리더입니다. 아마 1년 이상 걸릴 겁니다. 매우 인상적이에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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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아내 소음은 장점이 있어요. Waymo는 신뢰를 구축하고 Uber 및 Lyft에서 고객을 끌어낼 수 있을 만큼 강력한 차량, 정비소 및 지원 서비스 네트워크를 구축할 수 있습니다. 8월에 6명의 모건 스탠리(Morgan Stanley)분석가가 실시한 분석에 의하면, 초기 시작으로 Waymo의 승차 공유 서비스도 약 800억달러의 가치가 있다고 했습니다. 분석가들에 따르면 자율 주행 트랙과 기술 라이센스의 기회가 역시 다른 960억달러의 현재 가치를 부가하고자 하였습니다. 그런 사업은 여전히 Waymo의 우산에 떨어질 것입니다. 회사 전략에 정통한 사람에 의하면, 하나 2월에 발매된 새 브랜드는 승차 공유 전용 앱에만 적용되고 있으며, 다른 서비스와 차별화하겠다는 것이다. 그래도 Waymo의 1위는 극복하지 못하는 것은 아닙니다. GM은 내년에 이 스토리와 유사한 승차공유 서비스를 시작할 계획으로 Telsa, Daimler, VW, 기타 경쟁사들도 너무 늦습니다. 하나 2월에 기대되는 것이 계획을 잘 아는 사람에 따르면 Waymo가 상업 프로그램을 시작하면서 1부 자동차에는 고객이 서비스를 쉽게 접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필요한 경우 인수(take over)를 백업 운전자가 있을까 이다니다. 많이 수정된 Chrysler Pacifica의 미니밴 fleet은 캘리포니아(California)규제 당국에 제출한 Waymo시험 프로그램의 데이터에 기초하고 99.9도 커진다.세인트 이상의 시기 동안 스스로 주행하기 이다니다. Phoenix Early Rider프로그램의 1부 자원 봉사자들은 세로프게 상업 프로그램으로 바꾸지 않는 것이라고 그 사람은 이수 트리 했습니다. 대신, 그들은 새로운 기능을 계속 시험하고 회사에 피드백을 제공할 것입니다. 예를 들어, 자원봉사는 많이 사용하는 빈도에 따라 예비운전사가 없는 차를 받을 수 있습니다. Waymo의 계획은 미국 전역의 다른 대도시 땅에 자율주행 프로그램의 씨앗을 심어서 서서히 밖으로 확장시키는 것입니다. 이는 나쁜 고객 경험을 피하고 수년간 프로그램을 지연시킬 수 있는 충돌을 피하기 위해 고안된 주의 깊게 그리고 거의 신중한 과정이다. 업계의 거물인 Lyft나 Uber와 같은 Waymo의 서비스가 미국에서 누구나 알고 있는 이름이 될 때까지 회사는 모든 도로를 매우 상세하게 지도를 그리고 테스트하게 될 것입니다. Waymo의 거북이와 같은 접근은 Tesla의 토끼 전략과는 뚜렷한 대조를 이루게 됩니다. 엘렌 마스크(Elon Musk)의 선구적인 전기 자동차 회사들은 수십 만대의 전국 자동차 fleet사이에서 거의 동시에 작동할 수 있는 자동 주행 방식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Waymo의 Phoenix프로그램은 그 계획에 비하면 하찮은 것과 보 1도 모르지만 지난 Waymo는 Tesla의 오토파 1롯데(Autopilot)팀이 있는 California, 실리콘 밸리에서 백업 드라이버 없이 자동차 시험을 시작하기로 승인을 받았습니다. Waymo는 이미 직원을 위한 주간 택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마운틴뷰(Mountain View)에 있는 Alphabet X 연구소에서 수십 대의 자율주행 밴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그 이후의 단계는 Phoenix 모델에 기초한 Early Rider 프로그램을 시작하고, 결미 Musk의 뒷마당에서 상업 프로그램을 시작한다는 것입니다. 경쟁자에 대한 Waymo의 초기 메리트를 수량화하는 다른 노하우가 있습니다. California는 모든 회사에서 거기에서 자동차를 시험하는 것에 대한 상세한 보고를 요구했고, 그 결과는 주(State)1쌍의 도로에서 시험하는 경쟁자들보다 더 심하게 다시는 Waymo를 나타내고 있습니다. 아래 표는 인간이 자동차를 통제하기 전에 평균 주행한 1수를 나타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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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비용이 얼마나 들까?Waymo는 가격 모델을 검토하기 시작한지 얼마 되지 않았다. 현재 이 프로그램은 돈을 버는 것보다 자율주행차를 안전하게 확장하는 비결을 배우는 데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출시 시점에 Waymo는 Uber나 Lyft와 경쟁하기 위한 복잡하지 않은 요금을 공급합니다. Bloomberg가 7월 선 보인 Waymo애플리케이션의 모습은 Google의 내비게이션 앱과 비슷한 능률적인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보이고 주었고, 이 앱은 그대로 탑재 앱의 추가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Waymo가 상용 프로그램에서 더 많은 데이터를 수집함으로써 가격이 더 미묘한 차이를 1수 있습니다. 백업 안전 드라이버를 이 방정식 밖으로 빼내고 Waymo가 내부 엔터테인먼트나 광고에 대해 비용을 청구하는 비결을 찾으면 애널리스트는 기본요금이 인하될 것으로 예상하고 있습니다. チョン이 이야기 자율주행차가 열려 있을까요?7월 Bloomberg의 Waymo Phoenix투어에서는 수십대의 미니밴이에 키리 쵸그와잉챠은도라ー(Chandler, Arizona)에 있는 무명의 창문이 옮겨지고 있었습니다. Waymo는 창고의 크기를 만 평방 피트에 두 배로 거의 무치이리 했습니다. 몇몇 fleet 운행 관리자가 수백 대의 차량을 관리하고 매주 신차가 도착하고 있습니다. 누군가는 Waymo의 상업적인 프로그램이 하나 0년 전 개발 프로그램에서 또 다른 단계라고 주장할 수 있습니다. 나뭇결이 이야기, 여전히 1부 백업 드라이버는 존재하는 고객은 참여하기를 기다려야 할 것이며 이상적인 운전 조건을 갖춘 작은 지리적인 육지로만 운영되는 것이며, 여전히 수익성이 높은 독립 사업에서 몇년 떨어지고 있습니다. 참 제 Waymo는 향후 몇년간 최대 62,000대의 plug-in Hybrid Pacifica의 미니밴과 20,000대의 완전 전기 I-Pace SUV를 사는 계약을 체결했다. 도로에는 이미 백업 드라이버가 없이 승객들을 태우고 있는 시험 차가 있고 이후 달에서 Waymo의 새 브랜드 서비스가 그것의 1진짜 고객들에게 가면을 런칭합니다. 차가 스스로 운전하는 데 얼마나 걸릴지 추측하는 오래된 게이지는 끝났습니다. 자, 더 좋은 질문: 그들이 과인까지 도달하는 데 얼마나 걸릴까요? 새치기가 이제 오랜 시간 기다림으로써 그 시작을 보는 시각이 가까워진 것 같습니다.공식 발표는 아니지만 Waymo가 무려 승차 공유 서비스 시작을 알리는 출사표를 외부에 소개한 것 같습니다. 이 이야기를 계속한 전쟁의 시작을 알리는 것 같아요. 또 그 시작은 하나 0년이라는 긴 시간 준비를 해온 Waymo에서 이이에키입니다. 이 소식은 Waymo의 경쟁상대를 반드시 표현하는 공지입니다. 기존의 자동차 기업이 아니라 현재 승차 공유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는 Uber, Lyft를 명시한 것입니다. 물론 Waymo가 한 일은 아닙니다. 하지만 자율 주행의 최종 목표는 궁극적으로 승차 공유 서비스라고 할 수 있습니다. 제가 직접 운전을 하지 않고 차가 스스로 목적지에 과인을 데려다 주는 서비스이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Uber, Lyft 같은 기업들이 자율주행차 개발에 투자하고 있습니다.그래서 이번 뉴스에서 어제 제가 전한 자율주행차와 광고에 대한 이 이야기를 언급하고 있습니다. 현재 자율주행 시범서비스에는 광고를 넣을 수 없지만 유료로 운영되는 서비스라면 광고수입을 올릴 수 있는 비결은 얼마든지 있습니다. 가장쉬운예시로광고를보시면이용요금을싸고너무힘든비결로광고를드릴수있습니다. 그 외에도 무궁한 비결을 발견할 수 있을 겁니다. 이유를 찾는건 너희 너무 쉬워요. 이동하는 공간에서 승객은 불필요한 시간을 얼마든지 가질 수 있기 때문입니다. 구글이 원하던 자율주행차 방향이 아닌가 싶습니다. 구글 입장에서는 승객들이 유튜브 검색을 하면 되지만 원하는 콘텐츠를 보는 것만으로 수입을 올리기 때문입니다. 이것도 어느 정도 과도한 수입원이 아닐 수 없습니다. 앞서 언급한 자율주행차에 대한 기술 라이선스도 매우 큰 수입원이 될 것입니다. 삼성과 애플이 벌이는 스마트폰 특허 분쟁에서 보듯 선두 기업의 사업적 이익은 엄청납니다. 가장 먼저 시작하면 후발 주자는 거기에 얽매어 1맥이 커지고 있습니다. 아니면 개발에 필요한 추가 비용을 지불해야 합니다.지금 하나 2월에 Waymo의 자율 주행 차의 유료화 서비스에 관한 뉴스를 들을 수 있을지 모르지만, 만약 현실이 되면 내가 예언 한번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뉴스 헤드라인에서 과인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그리하여 우리의 과인라의 현상에 대한 진단 소식도 함께 전해집니다. 그러면서 카카오의 카풀 서비스가 다시 한번 조명을 받을 것이고, 물론 약간은 우리 과인라의 자율주행차에 대한 부정적인 뉴스가 과인이겠죠. 그러면 정부가 하나하나 월 자율주행차 지원정책을 소개하는 깊이도 넣어야 할 것입니다. 예언이 적중할지는 모르겠네요. 어쨌든 Waymo의 새로운 사업 진출은 기대됩니다 하나 2월 51공식 Waymo가 Waymo One이름으로 자율 주행 차 서비스를 시작했다. 관련 소식을 처음 붙입니다. (20하나 8/하나에 2/6추가)


    P.S 검색을 통해서 보시고 원하시는 스토리를 찾을 수 없다면 태그 역시 검색을 해보시면 더 많은 자료를 찾을 수 있습니다. 그래도 찾으시는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저에게 연락주시면 (메일하나, 메시지) 제가 아는 범위내에서 도와드리겠습니다. 부담 갖지 않으셔도 됩니다. Over the Vehicle!!!참고 자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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