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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수정 추가) 자율주행에 대한 자신의 관심사. 좋은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2. 15. 03:56

    20일 9. 것 2.26​ 운전하는 것을 나쁘지 않아 하고, 차 길 나쁘지 않은 나는 자율 주행에 관 심이 많다.대학원도 자동차계열과도 아닌데 자동차 관련 수업만 골라서 듣고 있는데 너무 재미있다. (웃음)(카레에 도움이 하나도 안 되잖아?)​ 2학기가 끝난 첫째, 요즘. 기억에서 사라지기 전에 힘들게 배운 내용을 간단하게 메모하려고 합니다.1. 전기 VS수소전세계는 전기자동차가 대세인 가운데 일부 연구가 수소차로 대응하고 있다. 결과는 아무도 모른다.전기차가 많아 지상, 발전소의 부다음이 많아지는 단점이 있지만 전기차로 방전해 발전기로 활용할 수도 있다.(스마트 그리드)다만, 전기 차가 더 많은 분포가 되는 것은 확실. ​ 2. 자율 주행 단계 믹크에 따르면 5단계에서 정의되지만 20일 9년 2월 현재 모든 지에용크이 2단계 수준에 그쳤다.lv3에서 제한적 상황이지만 완전한 자율 주행 기능으로 사곤시지에용크이 책입니다.도 져야 하는데 법규도, 보험도, 사회통념도 전체 정의하기가 너무 어렵고 난제였지만 언젠가는 해결될 사건이기도 하다.​ ​ 3. 지에용크과 IT, 작은 기업과의 경쟁 또는 협조 차 문제의 궁극적 목표는 안드로이드 또는 앱 스토어 환경을 만들어 자동적으로 수수료를 먹는 환경을 조성할 생각이지만, IT 작은 기업이 그것을 그냥 두지 않는다.또 전장류(모터, 부분품 등) 업체도 이곳에 끼어들고 있는 상황에서 그들은 서로 협력하거나 적대하고 있는데 애티가 나는 것은.......


    어제의 적이 오늘의 친구가 되는, 웃기는 상황을 볼 수 있다.(벤츠 VS BMW/벤츠와 BMW 협력) 자율주행을 언급하면서 자주 언급되는 용어인 ADAS(에이더스/이게 어떤지는 구글링에서 확인)는 센서퓨전 위주인데, 그 센서라는 것이 레이더, 라이더, 카메라 등의 HW 통합하는 것도 센서퓨전이었고 데이터를 퓨전하는 것도 센서퓨전이었다.문제는 센서 1개 가격이 100만원이면 문제 책이라면 이를 어떻게 할 것인가.따라서 성능과 가격을 모니터링하고 여러 센서를 붙여 AI를 이용한 데이터를 명확하게 한다.(현재로서는 최선의 비결)​ 4. 모든 산업의 결정체=자율 주행의 연결이 안 된 게 없다. 5G, GPS, IoT, AI, 스마트 시티...공부를 하면 할수록 놀랐던 노 차에 방대하다.​ 5. 책까지 달린 비결론.트롤리의주제(문제가꼭본인인상황에서내가죽을까?) 노인을 때릴래? 아이를 때릴래? 또는 아이의 한 명을 치는 거야? 여자 두명을 칠레.)은 넘어가도록 하고, ​, 인텔(RSS)과 앤디 비아(SFF), 백번(아폴로 프로젝트)등에서는 수학적 모델링을 구사하고 움직이는 모든 상황에 대한 문제가 본 인지지 않은 거리 등을 발표하고, 솔루션을 열고 모든 지에용크이 연구하고 있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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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6. 특수한 문제에 대한 대처 법이 이야기 sound. 한눈을 팔접촉, 인터럽트 접촉 고런 1반 적 문제 네용코, 기온 급강하로 블랙 아이스가 형성되고...뭐 그런 1반 적이 없는 특수한 상황에서도 자율 주행이 가능하지 않으면 안 되지만 너무 나는 때때로 테로그와 자본이 들어간다. 노다프입니다. ​ 7.(수정)갑자기 소견과 인서 추가합니다. 자율주행에서는 사이버 보안이 매우 중요하다.자율 운전 중에 해킹을 해서 중앙선에 돌진해 브레이크를 걸게 해 버리면, 그것 또한 노답입니다. 카메라 과인 레이더, 라이더에 가상 이미지를 심어도 오류가 자명한 상황.8.(수정 추가) 자율주행은 인지-판단-제어가 된다.인지는 카메라, 라이더, 레이더를 통해 이뤄진다. 여기서 센서 퓨전이 되어, 위에서 설명한 것처럼 모든 하드웨어(게다가 반도체도..당연한 일인가)와 드라이버 모니터링(자고 있는지 어떤지, 미국에서 발매되는 캐딜락은 운전대에 카메라가 박혀 있다.(슈퍼크루즈에 포함, 국내 미출시/이를 위해 내가 캐딜락을 고려하고 있었다.) 쉽게 설명하면 그놈이 사람인지 동물인지 물건인지 트럭인지 햇빛인지 등을 구분해 ai를 통해 더 정교하게 인지하게 된다.판단은 인지로부터 모아진 데이터를 가감속하는지, 정해진 루트를 어떻게 갈까, 주행 상 차간 거리(차대차, 차대인, 신호 교차점등)를 어떻게 유지할 것인가를 자결합니다.제어는 판단으로 자결된 define 값을 액튜에이터로 스티어링 휠을 제어하고 과인, 브레이크 운전에 직접 개입하는 것입니다.​ 9.(수정 추가)제대로 이해하기 위해서는 수학적 이해가 필요하다.무슨 얘기냐면 차는 가끔 와 이동에 관한 함수관계에 있다. f=ma의 순간 정의를 가끔 적용하면 미분 방정식을 통해 운용해야 하고, 보다 복잡한 라플라스 변환 등 공대생조차 싫어하는 수식을 풀어야 합니다.과인의 결론 그리고 앞으로 과오는 모든 신차는 AI 기술의 발달로 인해 기술 차이가 매우 클 것으로 예상합니다.신차로 출시되는 자율주행 기능과 FL되는 자율주행 기능의 수준이 다르다는 뜻. 또는 연식 변경에서도 마찬가지다.​ 그리고 차를 바꿀 때가 된 lv3이 과인 오기를 학수고대하던 나지만 더 이상 기다릴 필요도 없다, 기다릴 수 없게 됐다.​ ​ ​ to be continue....​(sm7은 곧 내놓게 됩니다. 예를 들어, 팔리지 않으면 폐차처분이 되어버린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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