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차이나 시안 여행. 차이나 화산 여행의 추억 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5. 19:04

    China화산(华산)은 최고 해발 고도가 2개 60m에 불과하지만'China의 5악(타케시)'중 하그와잉로됩니다. 밀곡창 지대로 유명한 관중평원에서 산이 수직으로 솟아 멀리서도 웅장하게 펼쳐집니다. 화강암에서 열린 5개의 봉우리가 위에서 보면 활짝 핀 연꽃처럼 생겼대요. 예로부터 China 도교의 명산이며 무협소설에 자주 등장하여 남성에게는 트렌드가 많은 산입니다.


    >


    >


    그 화산에 너무 가고 싶었어요. 육국에서어학연수갔다온남자학우들이육국에서제일멋진산이라고칭찬했거든요. 그들은 외국을 별로 여행한 것이 아니기 때문에 가장이라는 부사를 신뢰하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아름답지 않고, 굉장히 멋있다는 것을 친구의 표정에서 직감했습니다.그래도 화산에 갈 기회는 제가 좀처럼 오지 않았어요. 인조이송국을 쓸 때도 남편 미스터 뚱이가 왔고 저는 공동 집필자였던 남편의 말을 받아 적을 수밖에 없었어요. 미스터툰은 육국에 많은 등산을 해봤는데 육지에서 타본 가장 독특한 케이블카가 화산이라고 했어요. 남편의가장은무한신뢰였습니다. 한국여행의 경험은 어마어마해서요.​


    >


    >


    그래서 드디어 저도 화산을 여행할 기회가 있었습니다. 미스터 퉁 이 운영하는 여행사에서 진행한 '서안 4박 51자유 여행'에 화산이 포함했다. 드디어 차이나에서 가장 독특한 케이블카, 단단한 화강암 동굴을 통과하는 케이블카를 타보겠습니다. 그런데 가는 날이 장날이라 비가 많이 왔어요. 남편의 이야기가 화강암동굴을 통과하는 서봉케이블카는 기상상황에 따라 자주 운행을 중단한다고 합니다.​


    >


    호텔에서 아침을 먹고 일찍 화산으로 향했어요. 마침 추석이라 관광객이 많을 줄 알았거든요. 호텔에서 화산 입구까지는 비가 그쳤지만 서봉 케이블카 승강장에 도착했을 때는 비가 내렸습니다.​


    >


    >


    >


    다행히 바람이 불지 않아 케이블카는 정상운행했습니다. 그러자 안개가 자욱해서 창밖으로 풍경을 감상할 수 없었어요. 이제 곧 비도 많이 내리기 시작했어요.맑은 날은 이런 풍경의 남편에게 전에 다녀온 사진입니다.


    >


    >


    케이블카를 타고 산에서 내려왔을 때는 비가 많이 와서 산행이 어려울 것 같았어요. 우리 팀에 초등학생과 중학생이 있었어요. 여행오기 전에 감기에 걸려서 약을 먹고 있는 친구들도 있어요. 케이블카를 타고 1쭉 실렸기 때문에 급한 이유가 없었습니다. 남편이 케이블카 하차점에 햄버거 가게 저커스에서 비가 좀 그칠 때까지 쉬자고 했어요.​ 케이블카를 타기 전의 셔틀 버스를 타고 50분 가량 산길을 굽이굽이 게재되었습니다. 그리고 2000m이상의 서봉까지 케이블카를 타고 온 게 초등 학생의 친구는 가슴이 울렁거려고민했습니다. 이럴 땐 특별한 걸 마셔야 할 것 같아서 저는 밀크티를 사왔어요. 이 아이에게는 햄버거를 권하는 거예요. 아저씨는 구역질이 날 때 햄버거를 먹으면 막힌 위가 완전히 내려갔어." "삼켜서 남기면 아저씨가 먹을 거야. 햄버거 한번 먹어봐. 다카즈 햄버거 맛있어.이렇게 말하면서. 저는 '스토리도 안 된다'고 의견을 했지만 햄버거를 사왔어요. 햄버거를 보자마자 초등학생이 아주 행복해하며 케첩까지 뿌려서 먹으면, 든든하게 먹더라구요. 그 표정이 얼마나 밝고 예뻤는지. 것입니다만, 남편은 햄버거가 특효약이 된다는 것을 알게 된 것일까요.햄버거 덕분에 즐겁고 건강하게 등산을 시작했습니다.


    >


    >


    >


    ​ 니시 미네에서 산행을 시작한 화산에서 가장 높은 봉우리 남봉(남봉, 2154m)과 중봉(중봉, 2130m)을 지잔 북봉에 내려오는 코스. 어느 4가끔 정도 산행했다.​


    >


    >


    >


    >


    산행이 끝날 때 제가 남편에게 화려하게 줄거리를 했어요."화산이 있는 5악이야? 전혀 무섭지 않아요. 험준하다는 것이 전혀 느껴지지 않았다.안개가 당신을 무섭게 한 것이다. 안개가 없으면 화강암 절벽이 아주 무섭게 다가오는 구간이 있다."​


    >


    >


    안개는 북봉 케이블카 탑승지 끝에서 점차 걷혔습니다. 비나 안개 때문에 화산의 위용을 하나 00%완전히 느끼지 못했으나 안개 사이에 화강암 절벽 감탄사가 절로 자신 올 만큼 수려핬습니다. 화강암 절벽의 수직 무늬가 마치 힘센 포세이돈 팔뚝에 우뚝 솟은 힘줄 같았습니다.​


    >


    >


    >


    ​ 비가 내리고'중국 5악'의 위용을 완전히 실감하는 것은 없었지만 무사히 4시간의 산행을 끝낸 상황에서 화산을 내리고 있는 기분이 상쾌했습니다. 밀린 숙제를 끝낸 편안함, 그런 감정도 느꼈습니다. 제가 인조이 중국 가이드북을 쓸 때 유일하게 못 와본 게 화산이더라고요.​


    >


    >


    내려오는 케이블카 안에서 절벽을 따라 등산로가 보였습니다. "너 저 길을 보면 화산이 5악이란 것이 실감한다."


    >


    "하지만 당신, 나쁘지 않은 앞으로도 그 길을 걸을 용기는 내지 말아요. 나의 도가니가 제일 중요해 ~!


    댓글

Designed by Tistory.